QUICK MENU

최근본상품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4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
          자주묻는질문
          번호 제목
          5 [ 상품주문/취소 ]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<상품 주문>





            1. 제품검색





            -원하시는 상품을 카테고리 목록이나, 검색을 통해서 쉽게







           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


            2. 제품구매






            -원하시는 제품의 이미지나 리스트를 클릭하시면 제품의







            정보가 나옵니다. 해당 제품의 정보를 확인하신 후에







            장바구니에 담으실 수 있습니다.





            3. 장바구니







            -현재 주문하신 정보를 보는 곳입니다. 수량 변경과 취소를









            하실수 있습니다.






            4. 주문서 작성







            -주문상품과 배송정보를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

            -주문하시는 분 정보와 받으시는 분의 정보를 입력하실 수









            있습니다.




            5. 결제하기








            -결제를 진행하는 단계입니다.








            6. 주문완료









            -결제진행이 완료되면 주문이 완료된 것을 확인하실 수










            있습니다.



            <주문 취소>



            -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이 진행되었으면 고객센터내 Q&A 또는



           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주문변경 및 취소를 해드리겠습니다.



            -주문취소는 배송, 결제문제등의 복잡한 절차가 있기 때문에




            고객님께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하게 조치해




            드리겠습니다.




          4 [ 반품/환불 ]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<반품 안내>


            -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에



            의하여 반품 및 교환, 환급조치를 해드립니다.



            (상품이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)


            [적용범위]


            1. 배송된 상품이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


            2. 배송된 상품이
            주문내용과 다르거나 쇼핑몰에서 제공한







            정보와 다른 경우


            3. 주문상품이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






            경우


            (교환 및 환급이 불가능한 경우)


            -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



            상실된 경우


            -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



            경우


            -시간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



            많이 감소한 경우



            (교환 및 환급방법)


            -제품의 교환은 택배비 착불로 교환하시면 됩니다.




            (택배비는 판매자가 부담함)


            -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급은 고객님께서




            배송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 그리고 환급시에는




            배송료 3,000원을 공제하고 환불해 드립니다.




            (택배비 전액 소비자부담)



          3 [ 입금/결제 ]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Q.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

            A.
            결제는 무통장 입금, 신용카드 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 등을




            이용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Q. 무통장 입금시에 실제 입금자와 주문서의 입금자가 다르면






            어떤가요?


            A. 주문시에 작성하신 입금자 정보와 실제 입금자가 다른 경우에는





            확인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배송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.





            만약 입금자 정보가 다르거나 변동 사항이 생기시면 고객센터로





           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      2 [ 배송관련 ]   
          • 답변

          • Q. 배송가능지역, 배송시간이 궁금해요



            A.
            배송은 국내 전지역이 가능합니다. 배송료는 100,000원 이상





            구매시 무료입니다. 100,000원 미만 구매시 3,000원의 배송료





            지불하셔야 합니다.





            배송 소요시간은 2~3일이며 배송에 관련된 문의는






            (02)
            3667-2875~7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  Q. 배송상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

            A. (주)크라운팜의 회원이시면, 마이페이지 메뉴의





            주문/배송조회를 이용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            비회원이실 경우에는,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  Q. 배송지연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?



            A. 주문상품이 약속한 날짜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에는





            고객센터로 직접 전화하시거나 Q&A에 문의하시면 신속하게





            처리해 드립니다.


            Q. 배송 중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

            A. 배송 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        Q. 배송 기간



            A.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






            입금 확인일로부터 2~3일(토요일, 공휴일은 제외, 도서지역 및






            사서함 주소는 4~5일) 저희 쇼핑몰은 당일 오후 4시 이전 주문






            및 입금확인 건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






            단, 수입제품 등 재고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상품들은 배송이







           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고객님께
            미리






            연락드리겠습니다.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

          1 [ 회원가입/탈퇴/정보관리 ]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Q.
          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        A.

            쇼핑몰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이용하셔서 가입하시면






            됩니다.





            단, 치과전문 쇼핑몰의 특성상 치과의사, 치위생사,







            치기공사
            분들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Q.
            회원가입시 혜택은 어떤 것이 있나요?


            A.

            회원가입을 하시면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.










            적립금은 상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      Q.
            회원 ID와 비밀번호(Password)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
            A.

            고객서비스의 안정을 위해 회원 ID의 중도 변경은







            불가능합니다.








           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에는 부득이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








            하셔야 합니다.









            (*주의사항 : 회원 탈퇴시 기존 적립금은 소멸됩니다.)


            Q.
            ID와 비밀번호 분실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            A.

           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신분은 ID/비밀번호 찾기를








            선택하신 후
            이름/주민등록번호/인증키를 입력하시면








            회원가입시 입력하신
            이메일로 ID와 임시비밀번호를








            보내드립니다.


            Q.
            회원 탈퇴를 하고 싶습니다.


            A.
           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->회원정보







            수정에서
            회원 탈퇴를
            하실 수 있습니다.








            ID와 비밀번호를 잊으셨다면 (주)크라운팜으로 메일을








            보내주세요.


            Q.
            개인정보 보안에 대해서는 안전한가요?


            A.
            (주)크라운팜은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
            주문 및









            배송에
            필요한
            최소한의 정보만 이용하고 있습니다.









            정보유출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
            안전한 정책유지 및









            시스템적인 보안체계를 갖추고
            있습니다.
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